본문 바로가기

자주 묻는 질문 / 사용안내

자주 묻는 질문과 사용법 안내를 모았습니다. 이용에 참고하세요.

쓰기


질문 - We're unable to.. 에러 때문에 UDID를 등록했는데, 여전히 벽돌 상태이고 에러가 뜹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답변 - 우선 iOS 최신 베타를 설치했는지 확인해 주세요. 구버젼의 베타는 만료되어 더이상 사용할 수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베타1, 베타 2... 이런 식으로 베타 버젼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드문 경우이지만 애플 서버의 지연 문제로 인해 인해 즉시 인증이 되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지연이 생기는 경우, 빠르면 최소 몇 분, 늦으면 최대 12시간까지 지연되는 경우가 있으니 조금만 기다려주시다 재부팅을 해 주시면 자동으로 벽돌이 풀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