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ppleCare+ 자주 묻는 질문

애플케어플러스 가입, 이용, 등록 대행 서비스와 관련해 궁금한 부분들을 이곳에서 확인하세요.

[안내] 궁금증이 해결되지 않는다면 언제든 저희 카카오톡으로 문의주세요. 81
구매 후 30일이 지난 기기는 가입이 불가능한가요? 1414
리퍼 제품도 애플케어플러스 가입이 가능한가요? 915
등록비용이 너무 비싸요! 등록비용 산정 기준이 무엇인가요? 908
일본 애플케어플러스인데, 한국에서 서비스가 되나요? 어디에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나요? 860
A/S 센터에 방문해서, 애플케어플러스로 처리를 받기 위해 증명서류가 필요한가요? 731
총 소요 시간은 얼마나 걸리나요? 641
아이패드와 함께 사용중인 펜슬/스마트키보드도 보험 적용이 가능한가요? 637
미국 대행과 일본 대행은 어떤 차이가 있나요? 631
등록 후 업체에서 마음대로 해지하거나 환불할 우려는 없나요? 627
구독형 애플케어플러스(또는 애플케어)에 이미 가입했습니다. 일시불형으로 바꿀 수 있나요? 604
지금 사용중인 계정으로 등록해야 하나요? 휴대폰에서 등록할때 쓴 계정을 꼭 이용해야 하나요? 587
가입이 가능한 기기인지 어떻게 확인할 수 있나요? 526
애플케어플러스 가입 완료 후 보증서를 조회하고 싶어요! (혹은 메일로 도착한 보증내용을 분실한 경우) 524
일시불형인가요? 구독형 제품과의 차이점을 알려주세요! 477
믿을 수 있는 업체인가요? 469
초기불량으로 제품 교환을 받는 경우(또는 사용중 리퍼받는 경우), 기기가 바뀐 건데.. 가입한 케어플러스는 어떻게 되나요? 403
UDID.kr에서 가입한 AppleCare+ 해지방법을 알려주세요 1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