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님 안녕하세요. 가입된 애플케어플러스의 해지 및 환불 요령을 안내해 드립니다.
환불 신청 전 다음 내용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 환불에는 1~2주일 가량 소요됩니다. (한국 판매 상품으로의 재가입에 애로사항이 있을 수 있음)
- 원칙상 한 번 애플케어플러스를 해지한 이후에는 재가입이 불가합니다.
- 환불 시 대행수수료를 제외한 애플케어플러스 상품 가격에 대해서만 환불됩니다.
위 내용을 이해하셨다면, 아래와 같은 절차를 통해 환불 진행이 가능합니다 :
- 080-333-4000 번으로 전화 연결 (애플 고객센터)
- '애플케어 계약관리 부서'에 연결해달라고 말씀하세요.
- 해외에서 가입한 애플케어플러스를 환불하고 싶다고 말씀하세요. 계좌를 통한 환불을 부탁한다고 말씀하시면 고객님의 계좌 정보를 이용하여 입금을 통한 환불이 가능합니다. 반드시 계좌를 통한 환불을 해달라고 요청하셔야 합니다. 결제 시 사용한 카드 승인 취소 방식으로 환불을 하게 되는 경우 시 총 처리기한이 한 달 가량 소요될 수 있으며 환불금액이 저희 쪽으로 들어오므로 권장하지 않는 방법입니다. (애플에서 14일 소요, 카드사에서 해외 환불건 매입취소 14일 소요)
- 상담원과 상담 후, 환불 관련 메일이 오면 udidkr@gmail.com 으로 전달해 주세요.
환불 시 아래 내용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환불금액의 입금은 약 열흘 이상 소요될 수 있습니다. 더 빠르게 해결되기도 합니다만 일주일 정도는 생각해두셔야 합니다.
- 환불 신청 시 가입 30일 이내인 경우 대행수수료를 제외한 애플케어플러스 상품 비용 전액을, 30일 이후인 경우 일할계산하여 환불이 가능합니다. 혹시라도 애플케어플러스를 한 차례 이상 이용한 경우 환불이 불가합니다.
- 애플과 상담 시 등록 완료할 때 보내드린 스크린샷 및 메일 속 ‘계약번호’ 및 기기 일련번호가 필요하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혹시 애플 측에서 다른 정보를 요구하는 경우 저희 쪽에 말씀 주시면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모든 처리절차가 고객님의 명의로 진행되어 애플 정책상 본인만이 상담 가능한 부분 참고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기타 문의사항은 저희 카카오톡으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댓글 달기 WYSIWYG 사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