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주 묻는 질문 / 사용안내

자주 묻는 질문과 사용법 안내를 모았습니다. 이용에 참고하세요.

쓰기

udid.kr, 다른 사이트에 비해 어떤 점이 좋은가요?

- 관리자에게 등록요청이 즉시 전송되는 알림 시스템을 통해 UDID 등록 사이트 중 가장 빠른 등록속도로 등록해 드립니다. 타 사이트와 비교 불허!
- 사용이 쉽고, 문의가 편리합니다. 문의 게시판이 따로 있으므로 확실한 고객 지원을 약속드립니다. 타 사이트랑 다르게, 고객센터를 통한 환불이나 기타 베타 사용 질문 및 상담이 가능합니다. 상담을 위한 1:1 게시판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 휴대폰 문자메시지로 등록 및 문의글에 대한 알림 메시지를 전송해드립니다. 등록이 완료되면 알림, 등록에 문제가 있어도 알림, 문의글에 대한 답변이 달려도 알림 메시지가 전송되오니 편하게 이용하세요.
- 타 사이트에 비해 처리내역이 체계적으로 관리되어 추후에 로그인만 하면 언제든지 등록했던 내역과 문의했던 내용들을 조회해볼 수 있습니다.

- 보안서버(SSL) 도입으로 로그인 및 개인정보 수정/전송 시 암호화되어 전송됩니다. 로그인 하실 때 브라우저의 자물쇠 모양을 확인하세요.
- 수 년째 이 일만 하며 운영되고 있는 사이트입니다. 쉽게 없어지거나, 사라지는 다른 사이트들과는 다릅니다. 믿고 등록하세요.


저희 사이트 소개 및 연혁은 이곳을 참고해 주세요. http://udid.kr/information